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구 휴대폰 성지 아이폰12를 28만원에 구매!!

728x90
반응형

종로구 휴대폰 성지 아이폰12를 28만원 구매!!




전부터 아주 많이 구입을 하고 싶다고
느꼈던 아이폰12 , 이번에 저는
종로구 휴대폰성지를 통해서
무려 28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었어요.




전부터 이미 유명했던 제품이라
그런지 더욱더 눈길이 많이 가기도
했고 빠르게 구입을 하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고민만
했거든요. 그러다가 이번에 휴대폰성지를
알게 되어 너무 괜찮은 가격에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낮은 금액에 구입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의문점을 품기도
했어요. 원래 애플에서 나오는 폰이
기기 가격이 높지만 떨어지지도 않아서
이런 것들을 통해서 구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728x90





저는 종로구 휴대폰성지를 알게
되었고 도움을 받은 곳은 바로 호탈폰
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18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매일 같이
활발하게 정보를 공유를 해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다 보니까 꽤 쓸만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호탈폰은 네이버에 있는 카페인데,
대형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기도 해요.
꼭 종로구 휴대폰성지 외에도 국내에 있는
전 지역에 휴대폰성지를 몽땅 알려주는
곳이라 확실히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서는 갤럭시S21도 20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12 미니도 10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있는 만큼 기종들에 대한 정보까지
활발히 공유를 하고 금액도 아주 착한지라
전혀 부담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종로구 휴대폰성지에서 만난 후에 일단
만져봤을 때는 손이 바로 들어오는 만족도
높은 그립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알 수 있었어요.

전부터 아이폰을 사용하기는 했지만
하도 오랜 시간 쓰니까 오히려 삼성
제품이 조금 불편하다고 느껴지기도
했었거든요. 아이폰 유저들은 실제로
매번 나올 때마다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하기도 하겠지만 호탈폰이라면 걱정 없이
이제는 매번 바꿀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저랑 같이 종로구 휴대폰 성지를
알아내고 친구랑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가격이 너무 좋다고 하면서 자기도 바꿀 때가
됬는데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하면서 같이
가서 바꾸기도 했어요.

그때 제가 느낀 점은 이렇게 듣기만 해도
다들 엄청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구입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호탈폰에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 게 바로
거기 안에는 휴대폰에 관련된 모든
정보들이 다 들어가 있기 때문이에요!

​저도 카페에서 스펙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도 하면서 도움을 받게
되었는데요! 일단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도
1200만의 광각과 초광각 두 개가 있어요.

​저는 두 가지 모두 다 활용을 하는 편이라
편안하고 좋았어요.

​와이드하게 찍을 수 있는 카메라도 있는데
이게 풍경 사진을 찍거나 할 때는 굉장히
유용하게 잘 사용할만 해서 기능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종로구 성지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